교육모듈 | 교육시간 | 학습내용 | 교육방법 |
서비스 모니터링 (전화, 방문평가) | - | 접점분석 - 접점별 업무와 고객에 대한 이해 현상 진단을 통해 개선사항 도출 사내CS강사양성과정 운영 | 면담 실습 강의 토론 |
서비스메뉴얼 제작 | - | 접점(부서)별 매뉴얼 제작(부서별 워크샵 운영) 접점 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수립 정기적 접점 진단 | |
서비스 경영 | - |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서비스 컨셉과 표준지표 개발 |
※ 시간은 협의.조율 가능합니다.
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410-1 자미빌딩2층
상호명 : 이레교육원
대표자 : 허지욱┃Fax : 02-2179-9774
사업자등록번호 : 617-37-09751
통신판매업 신고 : 2016-부산수영-0027
Copyright© 이레교육원 All rights reserved.
Hosting by makehomes
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410-1 자미빌딩2층
상호명 : 이레교육원┃대표자 : 허지욱┃Fax : 02-2179-9774
사업자등록번호 : 617-37-09751┃통신판매업 신고 : 2016-부산수영-0027
Copyright© 이레교육원 All rights reserved. | Hosting by makehomes